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리뷰

분노의질주7 더 세븐 'Fast and the Furious'리뷰,출연진소개,줄거리,감상평

by 어쩌다글쟁이 2023. 3. 24.
반응형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액션 영화입니다. 돈을 위해 위험한 일에 뛰어든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와 그의 일행들은 국제적인 위기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폭발적인 액션과 자동차 추격 장면, 그리고 짜릿한 스토리 전개가 이어집니다. 다양한 감성을 자극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으로, 시리즈 팬들뿐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도 즐길만한 작품입니다.

 

영화 분노의질주 7 더 세븐 소개 영상
분노의질주 7 더 세븐 소개 영상 결말포함

 

출연진소개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당시 대세남 빈 디젤을 비롯한 악한자를 추적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빈 디젤 (Vin Diesel)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인공인 도미닉 토레토 역을 맡았습니다. 트리플엑스, Riddick 등 다양한 액션 영화에서 활약한 배우로 액션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셸 로드리게즈 (Michelle Rodriguez) 도미닉의 연인이자 전직 레이서인 레티 역을 맡았습니다. '아바타', 'SWAT Los Angeles', 'Girlfight' 등 다양한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이리즈 깁슨 (Tyrese Gibson) 이전 작품부터 출연한 로만 피어스 역을 맡았습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 새로운 캐릭터인 어크로폴리스 롯지를 연기한 경력도 있습니다. 크리스토프 민츠-플라스 (Christoph Waltz) 도미닉을 추격하는 악한 조직의 수장 역인 Brixton Lore을 연기합니다. '잉글로리어스 바스터즈',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존 시나 (John Cena) 본 작품에서 새롭게 등장한 도미닉의 동생인 자코브 토레토 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다양한 영화에서 뛰어난 액션 실력과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들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액션 실력과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빈 디젤과 미셸 로드리게즈의 케미스트리는 이 작품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힙니다.

 

줄거리

 

전편에서 사망한 폴 워커를 추모하기 위한 영화로, 그의 캐릭터 브라이언 오코너가 마지막 역할을 수행하며 전편의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도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은 자신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싸움을 벌이고, 그와 함께하는 팀원들은 악당들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번 작전에서는 인터폴과의 소속 분쟁으로 인해 팀원들의 목표 달성에 어려움을 겪게 되며, 이에 대한 대처법을 찾기 위해 힘을 합쳐 작전을 수행한다. 또한, 팀원들은 악당 조직과 공조를 맺어 일을 처리하는데, 이들과의 관계에서 발생하는 갈등과 복잡한 상황을 극복해야 한다. 그리고 이번 작전에서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의 강력한 우정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영화에서는 미국 정부에서 개발한 최신 기술인 드론을 사용하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다. 드론을 이용한 액션 장면은 시리즈의 이전 영화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전편에서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인 덴버(재슨 스타뎀)와 릿(나탈리 에머뤼아)는 이번 영화에서도 도미닉과 팀원들의 싸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덴버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의 사이에서 갈등을 겪으면서도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릿은 강력한 여성으로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편에서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보완하면서도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시리즈의 팬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감상평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새로운 모험을 겪습니다. 특히, 본 작품에서는 빈 디젤과 미셸 로드리게즈가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며, 이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불법 거래를 하는 악한 조직을 추적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전통적인 액션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차량 액션 장면과 함께 무서운 악당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스토리 전개가 매우 흥미롭습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비주얼 이펙트와 함께 과거 작품들에서 등장한 캐릭터들이 다시 한번 등장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줍니다. 개인적으로는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은 이전 작품들의 성공적인 이어짐을 보여주면서도, 새로운 모험과 캐릭터들을 선보이는 작품입니다. 빈 디젤과 미셸 로드리게즈의 활약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과 액션 장면 등 매력적인 요소들이 많아 매우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반응형